2018/11 4

먹어본 다양한 치즈들 추천 나트륨 함량을 위주로 #저염치즈 #안짠치즈 #짜지않은치즈

이제까지 제가 먹었던 치즈중 나트륨 함량 기준으로 정리했습니다. 치즈라는게 워낙 짠 치즈도 많고 요리할때 치즈를 넣으면서 소금을 얼마나 추가해야 할지 애매한경우가 많아서요. 물론 그냥 치즈만 먹을때는 더욱 중요합니다. #치즈추천 * 이름이 기억안나거나 너무 취향에 안맞는것은 제외했습니다. * 개별 서빙사이즈 기준으로 나온 함유량을 제품 100g당 기준으로 정리했습니다. 엑셀파일 다운로드 : 그런데 전체 염분 섭취량이 중요한 경우는 표를 그대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은데, 짜지 않은 치즈가 먹고 싶다던지 짭짤한 치즈가 좋다던지 하면 조금 다릅니다. 크림치즈중 이날피 포션은 보이는 나트륨 수치처럼 실제로도 많이 짠데, 돈프란시스코 모짜렐라 치즈볼 같은 경우는 수치는 중간인데 실제로는 무척 짜게 느껴졌습니다. ..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PlaceLL #락앤락

락앤락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형태의 무인양품스런 매장 락앤락 플레이스엘엘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락앤락 전제품 30%~50% 초특가 세일중입니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30pcs 50pcs같은 기획전보다야 비쌀거 같긴한데 대신 필요한 품목 하나하나 구입이 가능하겠네요. 위치가 꽤 좋습니다. 안산 중앙동 뉴코아 아울렛 바로 앞에 최근 새로 지은 빌딩 1층과 2층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1층은 갤러리? 박물관? 같은 느낌으로넉넉한 공간에 여유롭게 배치해두었구요. 1층만 봐서는 여기가 락앤락이맞나싶고 뭔가 당황스러운데요 1.5층에는 잡곡류를 락앤락 밀폐용기에 넣어서 통채로 판매중입니다. 2층초입에는 다양한 아로마디퓨져가 보입니다. 락앤락이 주방용품에서 벗어나 집안물품을 모두 커버하는 종합판매기업처럼 변신하려는 것깉아..

사진으로 보는 곤지암 화담숲 단풍[사진 많음 주의] 11월 2일

말이 필요없는 곤지암 화담숲 풍경 사진들입니다. 화담숲은 곤지암 리조트안에 있어서 주차도 곤지암 리조트에하고 셔틀버스를 타거나 스키장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그냥 사진으로만 쭉 보여드릴게요. #화담숲리프트 #화담숲리프트 #화담숲단풍 #곤지암화담숲 #화담숲11월 #화담숲단풍 #곤지암화담숲 #광주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경기도 광주 화담숲 #곤지암 화담숲 #화담숲 모노레일 #화담숲 모노레일 #곤지암 화담숲 #화담숲 모노레일 #광주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화담숲 자작나무 #화담숲 계곡 #화담숲 전망대 #화담숲 정상 #화담숲 새집 #경기도 광주 화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소나무숲 #광주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소나무숲 #화담숲 ..

국내여행 2018.11.10

11월 여수여행 여수 앰블호텔 파밀리에 스위트 숙박 후기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호텔 어디에 숙박할지 고민은 갈때마다 항상 반복되는것 같습니다. 이번 여수 여행에서는 대명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여수 엠블호텔로 결정했습니다. 5명이라서 파밀리에 스위트로 결정했습니다. 여수 엠블호텔은 오동도 들어가는 방파제 앞에 있는데요 등대같기도하고 배같기도한 형상을 보입니다. 여수 호텔중에서는 제일 고급이라고 알려져있는 엠블호텔. 제주도 호텔처럼 넓은녹지와 멋진조경은 없지만 호텔자체가 멋집니다. 로비 모습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시원시원합니다. #여수숙박추천 #여수호텔추천 로비에 있는 카페입니다. 호텔이라 그런지 커피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아메리카노가 8천원쯤 했던거 같아요. 베이커리도 판매중인데 이건 보통 가격이네요. 여스 엠블호텔의 파빌리에 스위트룸은 3층 5층 6층이 된다고하는데 ..

국내여행 2018.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