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12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

VeryIP 2016. 11. 9. 10:12

2016년 11월 7일 입니다.

저탄수고지방 식단의 부작용인가 했던 가슴통증과 속쓰림이 오늘 오전까지는 조금 약하게 있다가 오후부터는 싹 없어졌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대신에 어금니 더 안쪽 잇몸이 살짝 부었네요.  사랑니는 10년도 더 전에 발치한거라서 사랑니때문은 아닌데 여긴 또 왜아픈지.


아침은 미리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뒀던 수육을 먹었는데요. 이게 바로 만뜰때는 정말 어느 음식점 부럽지 않은 맛이었는데... 차가워진걸 먹으니 냄새도 나고 맛이 없네요. ㅠㅠ  다음에는 수육은 바로해서 바로먹는걸로


점심은 베이컨과 스크램블에그와 아욱국과 부추무침을 먹었습니다. 계란 3개에 베이컨 2줄이었는데 좀 많아서 남겼네요.  새로 산 커클랜드 저염 베이컨인데 지난번 1kg 올찬 베이컨보다 확실히 덜짜고 맛있습니다. 지방비율도 좋고요.

그외에는 호두 몇개먹고 5시경에 사무실에서 떡볶이, 튀김, 순대를 사왔길래 다른건 다 안먹고 내장만 먹었습니다.

먹고나니 저녁은 배불러서 못먹다가 11시나 되서 점심 남은것중에서 반만 먹었네요.


그런데 저녁이 되니 잇몸이 더 부었습니다. 자꾸 신경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