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14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

VeryIP 2016. 11. 11. 16:03

2016년 11월 9일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아침 사진을 찍었네요.

일단 마그네슘 영양제 3알을 먹고요. (쿠팡직구로 산 마그네슘+칼슘+아연+비타민D3)


오늘의 키토식 아침은 어제의 썰렁한 양상추만 있는 샐러드가 아니라 파프리카와 올리브까지 넣은 좀 더 그럴싸해 보이는 홈샐러드입니다.

소스는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입니다.  파프리카가 있어서 그런지 더 먹기 좋아요.


거기에다가 버터를 약간 넣은 계란찜을 같이 먹었구요.





점심 키토식 도시락은 아침 샐러드와 같은 샐러드구요. 약간의 후추와 소금을 뿌렸어요. 

샐러드 먹고 그릇아래에 올리브유+발사믹식초가 합쳐지니 자연스레 발사믹소스가 되는데요. 다 마셔줬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베이컨 2장과 계란 2개입니다. 점심은 이렇게 샐러드, 계란, 베이컨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5시경 호두 3알정도 먹었네요


오늘은 아침사진을 찍었더니 저녁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왜이러는건지 

저녁은 삼겹살 찌개용을 굽고 나온 기름에 생브로콜리를 볶아먹었습니다. 채소가 기름흡수를 잘하네요.


오늘은 특별한 신체적 변화는 없네요. 잇몸치료 때문에 항생제를 먹어서 묽은변이 나오긴 했네요.

어느덧 2주차를 마무리했습니다. 내일부터는 3주차 시작인데 3주~4주차는 정체기라는데요 어떨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