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부담스런 한정식이 아닌 한식 한상차림 이천쌀밥 전문점 뜨락 [안산 이동 송호먹자골목 송호맛길 :: 맛집 or Not]

VeryIP 2016. 11. 15. 17:06

방문일 : 2016. 8. 23.

점심에 지인들과 한식이 먹고 싶어 모였습니다. 쌀밥은 먹고 싶은데 이것저것 반찬들도 먹고 제대로된 단백질도 섭취하고 그러기에 좋은 한상차림입니다. 정식메뉴들로 구성된 뜨락 한정식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두가지 메뉴를 2인씩 주문했습니다. 황태정식과 불고기 정식인데요. 한상이 가득 찹니다. 그런데 사실 2명이서 가도 한상 가득찹니다.  자리가 좁아서 반찬을 좌우 한세트씩 다 놔주질 못하거든요.



반찬들은 먹을만한 것들로 잘 나옵니다.

0123456789

반찬들이 보이는 것처럼 정갈한것이 맛이 다 괜찮았어요.


황태정식이라서 황태구이가 있구요. 황태구이가 꽤 맛있습니다. 황태살도 제법 두툼한게 먹기 좋아요.


이건 청국장이었는지 된장이었는지 모르겠는데요. 주문할때 된장이나 청국장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그걸로 줍니다. 말안하면 청국장을 기본으로 줬던것 같네요. 구수하니 맛이 좋습니다.  저는 물이 좀 더 적은 걸 선호하긴 합니다만.


이건 메인메뉴는 아니지만 그냥 반찬으로 치부하기도 어려운 크기의 고등어 구이입니다. 고등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2인당 하나씩 주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모르는 분들의 얼굴은 유령이 되셨네요. 1층 모습이고요. 2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꽤커서 미리 예약만 하시면 단체손님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이지요. 저희가 주문한것은 황태정식 2인분, 불고기정식 2인분 합해서 56,000원이네요.

그러고보니 불고기를 안찍었군요! 불고기는 제일 처음 전체 찍은 사진으로 보세요~


외부 전경입니다. 송호 먹자골목은 주차가 어려워서 그게 좀 아쉽습니다.  식사시간에 가면 헬이죠. 조금 서둘러 가야 됩니다.


정식 명칭은 이천쌀밥 뜨락인가 봅니다. 뜨락 예약 전화번호는 031-418-2082 여기로~


명함 뒤편에는 약도가 있는데요. 송호고등학교앞의 먹자골목 다들 아시잖아요? 고등학교에서 제일 먼쪽에 위치하고 있긴 하네요.

비싸다고도 하기도 뭣하고 싸다고 하기도 뭣한 가격이지만 푸짐하게 잘 먹고 올 수 있는 건 맞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