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오리진흙구이의 참맛 야구장농원 [안산 신길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먼시아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11. 15. 17:55

방문일 : 2016. 8. 31.

오늘 점심은 조금 멀리 가봤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근처인데요. 이쪽에는 백숙, 오리고기 등 전문점이 몰려 있는데 차없이는 가기 어려운 위치입니다.   오리진흙구이는 제 기억으로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입니다.

시간이 2시간가량 걸린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해뒀습니다.


일단 보시라고 오리진흙구이 다리부분을 찍어봤습니다. 색이 참 맛있어 보이는 브라운레드 빛깔을 띄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예전에 자주 보던 음식점 스타일이구요. 2층도 있습니다.


반찬은 단순하게 나옵니다. 배추겉절이랑, 양파랑, 멸치, 깔두기, 초절임깻잎 요게 답니다.


동치미가 압권인데요.  비주얼이며 시원함이며 맛이며 모자란데가 없네요.


오리진흙구이입니다.  3~4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이구요. 내부에 밥이 있어요. 견과도 종류별로 많아서 고소하고 오리고기 부드럽고요. 껍데기 바삭은 아닌데 어쨋든 맛있구요. 오리 가슴살 부위마저도 부드럽습니다. 안뻑뻑해요. 역시 오리는 닭하고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보들보들한 오리고기 !!!


밥이 오리 안에 들어있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게 모양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하나당 3~4명이 먹을 수 있는 오리 요리. 가격 참고하세요. 특이하게도 안산 시흥 전지역 배달 된답니다. 집들이 같은 거 할때 이거 하나 배달해 두면 아주 든든할 듯 하네요.


여기는 이름이 야구장농원인데요. 원래 야구장이 있던자리인가? 왜 저런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독특해서 기억은 잘 나겠어요. 


주차하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넖은 편이고요 사진 뒤편으로도 공간이 있습니다. 단체로 가기 참 좋은 곳이네요.


새로운 메뉴의 맛집을 알게되서 좋네요. 제대로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어르신들 오실때 갈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회사 단체회식도 괜찮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