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또가봅니다 - 전국 유명 빵집에 안산 빵집으로 올라갈 장미빵카페 [안산 사동 시곡초등학교 월드스포션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11. 16. 17:10

방문일 : 2016. 9. 21.

지난번 통팥앙금궁디팡팡을 먹고 난뒤 몇번 더 가다가 이번에는 사진을 좀더 찍어봤습니다.

여기는 내부 조리실인데요 초점이 유리창에 잡혀서 외부전경이 반사된 사진이 찍혔지만 대중 알아보실 수 있죠?

장미빵카페가 간판이 작아서 시곡초등학교 맞은편에 있는 GS25를 일단 찾으신후에 좌측 골목을 보시면 아무 간판 없는 장미빵카페가 보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만 이렇게 작은 간판이 서있어요.

정작 가게에는 간판하나 없죠.  사진처럼 생긴곳이 찾던 그곳이라는거.

이것저것 여러개 막 찍어봤습니다. 스콘도 꽤 유명하다는데요?

체인 빵집에 비하면 빵가격이 조금 셉니다만 재료가 좋고 맛이 좋아요.

커스터드는 제가 별로라서 안먹어봤고 엔젤링 맛이 뛰어납니다. 특히 견과류 크림치즈 모카빵 좋아하시는 분은 아주 그냥 대박 좋은 거 다 섞여 있는 빵이에요.

여기 단팥이 좋아서 저 단팥빵도 맛나요. 화이트브레드의 독특한 식감도 느껴보시길

여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궁디팡팡입니다. 통팥앙금궁디팡팡이랑 블루베리궁디팡팡인데 저는 통팥이 좋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아쉽게도 통팥은 품절. ㅠㅠ 그래서 블루베리궁디팡팡을 사왔습니다.



하얀빵안에 생크림이 가득하고 거기에 블루베리도 가득!

사실 저는 블루베리 그리 선호하지 않는데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생크림을 생각하면 2500원이라는 가격이 결코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소보로빵입니다. 여기 소보로 빵은 좀 특이한게 내부까지 바삭바삭소보로가 가득있어요. 보통 소보로빵하면 겉에만 쿠키처럼 붙어있는데 장미빵카페의 소보로빵은 어디를 베어먹어도 가득가득합니다.


참 좋은 빵집입니다. 빵 참 좋아하는데 요즘 못먹고 있어서 참 아쉽습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