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24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2016.11.19. 토)

VeryIP 2016. 11. 22. 00:56
2016년 11월 19일입니다.

오늘 아침은 베이컨 3줄입니다. 좀 바삭하게 구웠더니 맛은 참좋은데 기름이 너무 많이 나와 아깝네요.

오늘은 무려 김장하러 본가에 가는날이라서 무척 위험합니다. 고지방 식단유지에 가장 어려운 고비가 될거 같은데요.

김장하느라 정신이 없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점심으로는 굴미역국을 두그릇 먹었습니다. 아몬드 5알 정도와 호두 2알정도를 더 먹었구요.

그리고
 저녁 먹기전까지 절인 배춧잎을 5장정도는 먹고요. (손바닥만한 부피)
-노란 배춧잎이 어찌나 달달한지 ㅋ
갓에서 어린잎으로 7장정도 먹고요.(엄지손가락 길이정도)
찹쌀풀과 뉴슈가 채썬배등으로 버무려진 김치양념에 들어간 생굴을 10개에서 20개 사이로 먹었습니다. 오후 5시반쯤 저녁먹기 전까지요. ㅠㅠ
아 양념 묻힌 작은 배춧잎도 맛보느라 3번정도 먹었습니다.

여기서 더 대박은 저녁을 조개찜, 광어 우럭회랑 수육을 마구마구 먹었다는거 ㅋ
저녁에는 다행히 탄수는 없었다지만...

배가터질지경입니다. 양념도 많이먹어서 불안불안하네요. 환경이 바뀌다보니 사진을 못찍어서 이 엄청난 양을 못보여 드려 아쉽네요. lchf 다이어트의 첫번째 대 위기네요. 부디 순탄수화물양이 50그램은 안넘었길 희망하지만 이미 늦은것 같네요.
이런게 치팅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