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빕스가 포함된 27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2016.11.22. 화)

VeryIP 2016. 11. 23. 13:23

2016년 11월 22일 화요일입니다.

ㅠㅠ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 아무래도 제대로 식단을 지키긴 어려울 듯합니다.

일단 아침은 소고기 미역국에 소고기를 많이해서 한그릇 뚝딱했고요.


점심은 ...  정말 오랜만에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들을 담아왔는데 평소라면 샐러드바에서 돈아까워 안먹던 것들이네요.

그나마 빕스가 샐러드바 메뉴개편을 해서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들을 구비했네요.  꼬치 종류가 없다가 생겼는데요. 양념이 발라져 있긴하지만 그래도 다른 메뉴보다는 좋아서 꼬치류를 많이 가져왔습니다. 

전에는 연어가 취향이 아니라서 거들떠도 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연어만 5접시 먹은듯(여기서 접시는 사진에 보이는 저 작은 접시입니다.)


올리브도 있어서 가져오고 어느나라의 면요리라는곳에 들어있는 매콤한 닭도 건져오고 새송이를 꼬치로 구운것도 가져오구요. 슈레드 치즈가 있어서(원래는 어디에 뿌려먹으라는 용도지만) 가져와서 퍼먹었네요.


이건 원형을 알 수 없게 됐지만 플람베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입니다. 서버가 와서는 자리옆에서 불쇼를 보여준다음에 주는 스테이크입니다. 뜨거운 돌판을 요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미디엄 레어로 주문한 후 돌판에 적절히 구워먹으면 좋아요. 꽃등심 부위라서 지방비율도 꽤 되네요. 게다가 버터도 두덩이 스테이크 위에 올려져 나옵니다.  메인 메뉴의 탄단지 비율은 참 좋았는데... 문제는 너무 많이 먹어서 양념으로 섭취한 탄수화물과 당만해도 엄청많을것 같은 두려움이 있네요.


저녁은 오리진흙구이를 배달 주문 받아서 먹었습니다. 점심 먹고 났을때까지만 해도 배불러서 저녁은 못먹겠다 싶었는데... 결국 또 먹었습니다. 최대한 지방이 많을것 같은 부위만 골라서 먹었긴 한데. 오늘 하루 종일 먹은양 자체가 워낙 많다 보니 체중이 또 어떻게 될지 내일 봐야겠죠. 

배부른데도 오리진흙구이는 참 맛있네요.  지난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후기를 클릭하세요.

오리진흙구이의 참맛 야구장농원 [안산 신길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먼시아 부근 :: 맛집 or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