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82일차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일기(2017.1.16.월)

VeryIP 2017. 2. 7. 08:57

2017년 1월 16일 월요일의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일기입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또 없네요. 


아침 : 휘팍에서 하루 자고나서 일행들은 라면을 먹었구요. 저는 라면국물을 얻어먹었습니다. 이사람 저사람의 다양한 라면국물을 먹으니 맛있네요.


점심 : 휘팍 부근에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왔다는 설원가든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었습니다. 여기가 쌈밥이 기본이라서 그런지 각종 쌈채소와 우렁된장이 나와서 먹을게 많았네요. 다른 분들은 불고기쌈밥, 황태구이쌈밥 등을 주문하고 저랑 몇명은 삼겹살구이 쌈밥을 먹고 고기는 추가 주문했습니다.  쌈채소랑 고기랑 같이 먹는건 정말 최고네요. 


저녁 : 점심을 좀 늦게 먹은데다가 배터지기전까지 먹어서 패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