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전망좋은 스시지로 초밥전문점[안산 고잔동 신도시 문화광장 앞 :: 맛집 or Not]

VeryIP 2016. 8. 7. 23:20

 방문일 : 2016.3.14.

 안산 문화광장 앞 광덕대로 스시지로입니다.  카페 리맨즈 2층이구요 전망이 아주 좋아요 5월에 거리극축제할때는 자리잡지도 못할거 같네요. 지하에 주차장 있습니다. 메뉴판 보면 본점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안산 본점, 명동 본점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하나는 분점이라고 해야 되는게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쉐프님들이 조리실에 보입니다. 전반전인 매장분위기는 깔끔합니다. 나무로 마감한 내장인테리어가 고급스럽네요.

 

 입구쪽입니다. 조명은 특별하진 않지만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마음에 듭니다. 무얼 먹어도 분위기 좋은데서 먹어야 제맛이니까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아보이지만 잘 보면 재료가 여러메뉴에 다 같이 쓰는거라 재료의 신선함이 문제될건 없어보입니다.

 

 1만원짜리 점심 특선B를 시켰습니다. 1만4천원짜리 점심 특선 A와는 생대하튀김이 큰 차이고 나머지는 크게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제일먼저 샐러드랑 죽이 나오네요.

 

 10PCS 다 나오긴 했는데 많이 허전해 보입니다.  롤이 보통 먹어보던 롤이 아니고 김밥스러운게 특이하네요.

 

 미니 우동인데요 면발 탄력있고 국물 맛있네요. 그런데 초밥 다먹었는데 한참동안 안가져다 줍니다. ㅠㅠ 배고파요. 알바느님 일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데 우왕좌왕하지마시고 얼른 주세요

 

 튀김 나왔습니다 , 양파링과 고구마인데요 양파는 기름이 좀 덜빠진 느낌 아웃백에 어니언링하고 비교해보면 조금 약합니다.

후식으로는 오미자차가 나옵니다. 새콤 달달합니다.

 스시지로 안산점 ... 지나가다가 몇번 보면서 언젠가 와봐야지 했는데.. 제 스타일하곤 안맞는듯 합니다. 아쉽습니다. 다만 다른 블로그들 보니 2~3만원대 메뉴들은 만족하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