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일식전문점 에비수의 훌륭한 점심특선 건강해질 것 같은 야채와 게살 그리고 참치와의 콜라보 - 회덮밥[안산 사동 한양대 에리카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6. 6. 20:00

방문일 : 2016. 5. 27.


갑작스럽게 점심 약속이 생겨서 어디갈까 하다가 가봤던 에비수를 다시 가봅니다. 여기는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부근에 있는데요 그래서 대학생이 많아서 가끔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가서 주문합니다. 지난번에는 덮밥을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회덮밥을 주문해봅니다

에비수는 점심시간 (11:30 ~ 3:00pm) 에 점심특선을 판매하는데요 참치회 회덮밥이 6천원입니다. (원래는 7천원. 여기는 초밥하고 롤은 꽤나 비싸면서 회덮밥은 의외로 싸네요)


참치회와 게살이 듬뿍~ 야채도 듬뿍!! 물론 게살은 진짜 게살은 아닐겁니다만  진짜라면 이가격이 나올리가..  롤에 들어가는 게살하고 같은 종류네요


맨 아래 밥이 깔려 있고 각종 야채 그위에 참치회와 게살. 양배추와 새싹채소 맨위에 날치알 약간 올려있는 회덮밥인데요 초고추장은 각자 알아서 넣고 싶은 만큼 넣어 먹으면 됩니다. 


게살과 참치회가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초고추장과는 별도아 무언가 양념이 안에 있나봅니다. 뒤적뒤적 했더니 초고추장과는 다른 양념이 보이네요 이것때문인지 초고추장맛하고는 다른 맛인데요 맛있네요 그릇이 꽤나 크기 때문에 양도 많은데요 결국 밥은 조금 남겼습니다. 야채와 게살 참치회만으로 배부르네요 (거의 다 먹고 보니 비빌때 잘 못했는지 아래에 밥이 좀 깔려있네요) 야채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건강해질 것 같아요 괜히 다이어트도 한거 같고


회덮밥이 오기전에 기본 세티입니다. 야채샐러드가 고소하면서도 짭짤한게 맛있네요(샐러드에 하기엔 좀 짠편이지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보이는 것 말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다고는 하는데 안가봤습니다. 밥먹는데 바빠서 그만;;;


런치메뉴 랑 가격은 이렇습니다. 런치시간대를 벗어나면 제값을 받아요~


초밥은 제법 비싼편인듯.. 누가 사주기 전에는 제돈 내고는 안먹어볼거 같네요


롤도 비싸네요 그런데 맛있나봐요 롤 드시는 분들이 꽤 되는듯


튀김은 언제나 어디서나 맛있지만.. 다이어트에 기름은 치명타라서 자제중입니다. (내가 다이어트 중인거 알려나 ...)


주류는 저랑은 먼얘기라서 패스


에비수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 30분 부터 저녁 9시까지인데요 이래서야 주류가 잘 팔릴지 의문입니다. 반주로는 팔지만 술집이 되고 싶지는 않다는 의지?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고 오후 3시 ~ 4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네요


외관은 이렇게 되어 있지요~ 세스코에 가입되어 있나봅니다. 


9시까지만 영업하길래 제대로 술 팔려는건 아닐꺼라고 생각했는데 밖에 이런게 있네요~ 안산에서 아사히 생맥주 제일 맛있는집! 술도 잘팔리나 봅니다 


회덥밥은 사실 학생식당, 회사식당, 분식집 같은 곳에서 먹었던 터라 좀 별로인 음식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요. 일식전문점의 회덮밥은 다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