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안산 생면 파스타 백종원 3대천왕맛집 위드유 WITH YOU 17년 6월과 3월 후기

VeryIP 2017. 6. 30. 00:10
안산 NC백화점 뒤에는 백종원 3대천왕 맛집에 안산의 생면 파스타 전문점으로 소개되서 알게된 위드유 라는 곳이있습니다.

처음 방문했던 그때가 2017년 3월 이었습니다.

17년 3월 당시 리코타치즈샐러드 모습입니다. 어마어마했죠.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2017년 6월말 현재 같은 메뉴입니다.

뭔가 좀 부실해진 느낌이 있네요.  여전히 맛있고 양도 꽤 됩니다. 하지만 아쉽긴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산에 리코타치즈샐러드로 유명한 카페 리맨즈보다 더 양이 많고 맛도 좋긴합니다.

이건 17년 3월 먹었던 새우 칠리 토마토소스 파스타입니다. 면발 찰지고 소스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건 17년 6월말 먹은 비슷하게 생긴 비주얼이지만 많이 다른 아라비아따 파스타인데요. 피자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사진찍는다고 바로 안먹었더니 면사이에 녹아있던 피자치즈가 굳어져서 덩어리째 들어올려지는 단점이 있네요. 받으면 주변 소스와 섞어두기를 추천드립니다.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아래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인데요. 4종류의 치즈가 올라가있습니다. 반월동 일보스코의 동일명칭의 콰트로포르마지오랑은 치즈의 종류가 다르네요.

도우가 엄청 얇아서 저탄고지다이어트를 하는 저도 2~3조각 정도는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위 사진은 17년 3월 당시이고요 아래는 17년 6월입니다.

아래는 봉골래아이올리 파스타입니다.

이건 몇번 방문하면서도 주문해보지 않았던 건데요. 오늘 처음 주문한 메뉴입니다. 위드유가 생면 전문 파스타인데 오일 파스타 종류는 건면을 쓴다고 메뉴판에 적혀있었거든요. 그런데 진작 시켜볼걸 그랬나봅니다. 면 발이며 맛이며 강추네요! 매콤하기도 해서 좋습니다. 새우와 바지락의 양이 좀 적긴한게 아쉽긴합니다만.
내부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12시가 되는순간 순식간에 가득차구요. 들어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는 분들이 보입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습니다.

궁금해하실 메뉴판입니다. 메뉴에 간단한 설명이 되어있어서 좋구요. 가격대가 다른 주변 파스타 전문점 대비 싸면서 품질이 괜찮네요. 사진까지 있어서 메뉴를 잘몰라도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아 이걸 빼먹을뻔했네요. 로제만조 파스타입니다. 큼직한 소고기가 5조각 들었네요. 이것도 매콤하면서 맛있습니다. 소고기양이 꽤되서 단백질 섭취에도 용이하구요.

아래사진은 17년 3월 당시 찍어둔 사진인데요. 지금도 동일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앞으로도 품질 변화없이 꾸준하게 유지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