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쉐프엄지 가성비 대박 좋은 안산 고잔신도시 맛집 #볶음밥 #냉면 #만두 #쉐프엄지

VeryIP 2019. 7. 15. 09:51
안산 고잔신도시 문화광장 롯데시네마 안산고잔점 건물에 얼마전부터 인테리어가 한창이던 쉐프 어쩌구 라고 기억하던 가게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인테리어할때 가림막을 치고 #만두 #쉐프 이런걸 본거 같아서 수제만두 전골 같은 한상 거하게 나오는 가격 좀 비싼 가게일거라 생각했지만 오픈하고보니 대반전이었습니다.
가게이름은 #쉐프엄지
#롯데시네마안산고잔점맛집
고급지고 비싸보이는 상호명과는 다르게 아래 수제 냉면이 가성비 좋은 착한가격 단돈 5,500원!!! 이정도 가격은 고기 먹을 때 후식냉면에서나 보던 가격인데요. 그릇이 커서 냉면 양이 작아보이는듯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양 좋구요. 맛 좋구요. 가격 착합니다. 요새 어디가서 이 가격에 냉면 먹기 힘듭니다.
#안산냉면맛집 #쉐프엄지
면이 매우 얇은 함흥냉면식이네요.

손만두도 주문해봤습니다. 매운게 땡기는 날이어서 만두도 김치만두로 주문. 왕만두랑 좀 고민했지만 손만두로 결정.
한판에 7개 나오네요. 분명 한입 베어물고 안쪽을 사진 찍으려 했으나 어느덧 다먹어서 사진은 없구요. 매콤하니 딱 칼칼한 김치만두였습니다.
#김치만두#쉐프엄지
#문화광장맛집
#롯데시네마안산고잔점맛집

그리고 이건 볶음밥. 어쩌다보니 모두 빨간계열로 선택했는데요.
#김치볶음밥#볶음밥맛집
#쉐프엄지#가성비맛집
#고잔동맛집

여기 볶음밥 잘하네요. 밥알이 볶음밥에 특화되어 있네요. 김치볶음밥입니다. 제가 먹은건 아닌데 맛있대요. 역시나 그릇이 크고 오목해서 양이 적어보입니다. 메뉴판에 곱빼기, 사리추가가 있던데 볶음밥 곱빼기도 가능한건지 모르겠네요.

반찬은 심플합니다. 단무지랑 매운고추절임이구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기전 출출함을 달래기 딱 좋을거 같네요.

주력 메뉴가 4,500원 5,500원이네요. 가격이 참 쌉니다. 착한가격 칭찬해~
테이블은 2인 4인이랑 간단하게 혼자서 먹을 분들을 위해 혼밥 좌석을 만들어 뒀어요. 혼밥좌석에는 콘센트도 있네요.
#혼밥#1인석#쉐프엄지
#고잔신도시가성비맛집

그리고 지금 이벤트중이라서 음료쿠폰 서비스있구요. 쉐프엄지라고 써있는 연필 3개 세트 주고요. 1만원이상 구매시에는 차 우려낼수 있는 물병도 주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아마도 재고 소진시까지였던거 같은데 재고가 얼마나 많을지는 잘 몰라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밑에 길이네돈까스집이라고 장소 표기된건 여기가 길이네 옆집이라서,,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상호검색이 안되서에요. 사실 돈까스 먹을까도 고민했었는데요. 잘 들어가서 싸게 잘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