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쉽팜 레인보우 박스 에어드랍 첫번째 수령 후기

VeryIP 2022. 1. 16. 22:40

p2e 게임으로 다시 태어날 쉽팜에서 1주차 프리세일로 목초지를 판매(22년 1월 7일)하고 나서 레인보우 박스 에어드랍 공지가 뜨고(22년 1월 9일) 곧 바로 오픈씨(opensea.io)에 저렴하게 나온(민팅가보다 약간의 추가금만 붙였던) 땅들이 쫘악 팔렸습니다. 

그리고 땅가격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만큼 이 레인보우 박스 에어드랍 이벤트가 먹혔다는 거죠.  땅은 파는데 아직 양을 안팔다보니 양을 얻을 방법이 없거든요. 쉽팜(sheepfarm)이면 양이 필수잖아요? 그런데 땅을 보유한 사람들한테 양을 준다니 

더보기

https://sheepfarm.io/inventory 여기로 접속해서 지갑연결을 하면 아래 그림처럼 빨간 박스가 들어와있습니다. 주차별로 빨주노초파남보의 7박스가 들어올건데요. 1주차라서 빨간 박스가 들어왔습니다.

이 박스를 열면 아래 양이 뙇 나와야 되는데.....

이게 10% 확률이어서 꽝일까봐 무서워서 못열어 봤습니다. 나중에 박스 다 들어오면 그때 한번에 열어보려구요

혹시 박스는 받았는데 개봉 방법을 모른다? 그럼 요기로 가시면 오픈 할 수 있습니다.  https://sheepfarm.io/lootbox

그나저나 공지에 스냅샷이  Red box Airdrop: 14 Jan 11 a.m. (UTC) 이렇게 되어 있어요. 한국시간으로 22년 1월 14일 저녁 8시인데요. 그래서 스냅샷 찍고 실제 에어드랍은 언제 됐을지 찾아봤습니다.

쉽팜(sheepfarm in metaland) 홈페이지에는 언제 준건지는 않나와 있어서 오픈씨(opensea.io)를 연결해봤습니다. 오픈씨에서 지갑연결해서 로그인하고 나서 우측상단에 지갑아이콘 옆에 동그란 프로필 이미지를 누르면 요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일단 뭔가가 들어오면 hidden으로 나옵니다. 이건 오픈씨에서 검색이 안된다는 의미라고 보면 될 것같습니다. 

히든을 누르면

이렇게 정보가 나오는데요 화면 아래쪽을 보면 이벤트명 Minted  , From NullAddress To you 라고 나옵니다. 제가 생성되고 나서 첫번째 소유자라는 겁니다. 옆에 날짜도 있어요. 그런데 저 날짜는 며칠전으로 표시되서 잘모르겠지만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날짜가 보입니다.

이건 한국시간은 아닙니다. 9시간을 더해야 하구요. 은근히 더하기 하기 귀찮은데 다행히 날짜를 클릭하면 클레이튼스코프 사이트로 연결됩니다.(https://scope.klaytn.com/)

여기에선 좀더 자세한 정보를 볼수있는데. 날짜보러 온거니까.

1 day ago(Jan 15, 2022 01:26:57 / UTC+9) 

한국시간으로 알아서 나오니 편하네요 22년 1월 15일 새벽 1시 26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스냅샷이 22년 1월 14일 저녁 8시
에어드랍은 22년 1월 15일 새벽 01시 26분

재빠르게 에어드랍 해줘서 아주 맘에 듭니다.  신뢰도 UP!!

흥해라 쉽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