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드로우샵킹덤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 참여 후기

VeryIP 2022. 2. 16. 20:05

일전에 소개해드린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의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2022.02.07 - [용돈벌기/코인] -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 시작합니다. 무료 에어드랍(절대평가, 순위 경쟁 아님)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 시작합니다. 무료 에어드랍(절대평가, 순위 경쟁 아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에서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레퍼럴수에 따른 무료 에어드랍이벤트 인데요. 첫번째 레퍼럴 이벤트가 100위까지만 에어드랍 해줬던것과 달리 두번째 레퍼럴

dotry.tistory.com

 

이번 이벤트는 NFT를 바로 주는건 아니었고 가챠 티켓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10 레퍼럴 이상이면 데코 팩을 1개 주는것도 있어서 NFT를 안주는 건 아니었지만 처음부터 그 정도 추천을 받을 거라곤 기대를 안했구요.

두번째 레퍼럴 이벤트 결과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s://drawshop.io/feature/ticketDraw

 

Drawshop Kingdom Reverse - P2E, NFT and DeFi

 

drawshop.io

저는 여러분의 지원으로 5레퍼럴을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아래 스샷처럼 2개의 가챠 티켓을 얻었네요. 

그런데 이 가챠 티켓이 아직은 드로우샵서버에 개인지갑주소로 구별되어 배분된 데이터일 뿐이지만 스크롤을 내리면!!!

이렇게 티켓 사용하기가 나옵니다. 

자 이제 눌러봅니다.

.

..

...

....

.....

짠! 

이 아니고 이렇게 트랜잭션 확인이 나옵니다. 0.006746클레이가 필요합니다. 현재 시세로 10원쯤 하네요.

확인을 누르고 나면

드디어 짠!!

 

역시!! 똥손 ㅠ   이벤트 참여할때부터 예상했듯 저는 데코 팩이 나왔습니다. 

티켓이 두장이어서 한번 더 했는데 역시 데코 팩이 나왔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제 카이카스 지갑에 드로우샵킹덤 데코팩이 2개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아쉬워할건 아닌게 데코팩은 이름 그대로 팩이라서 팩을 뜯으면 여러종류의 데코레이션 아이템중 하나가 나올텐데요(아직은 뜯지 못합니다) 데코레이션 아이템도 다 가치가 다르다고 하니 아직 대박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게임 재밌을거 같은데 좋은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팍팍 상위권으로 올라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