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버거킹 통새우와퍼 VS 통새우스테이크버거 리얼한 차이점 비교[먹어본 후기 :: 맛있는 or Not]

VeryIP 2016. 8. 7. 23:28
먹어본 날 : 2016. 6.22.
지난번 통새우스테이크버거를 먹고 난 뒤 이번엔 통새우와퍼까지 두가지를 한번에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통새우와퍼 오른쪽이 통새우스테이크버거인데요.

빵모양이 다른 건 다들 아실테고 위 사진에 보듯이 통새우와퍼의 패티가 통새우스테이크버거의 패티보다 약간 더 얇고 색이 좀 더 흐립니다.

저는 이번엔 통새우와퍼를 먹었는데요. 패티 두께와 상관없이 고기 맛은 비슷했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패티도 두꺼운게 좋죠 ㅎㅎ) 치즈가 없어서 통새우 시리즈는 통새우스테이크버거가 역시 진리라는걸 확인했습니다.

참고로 매장에서 통새우와퍼 × 1, 통새우스테이크버거 × 1, 콜라 × 2잔, 어니언링 × 1, 감자칩 × 1 이렇게 해서 15,000원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다음번에는 그냥 통새우스테이크버거 세트 2개를 주문할테지만 와퍼와 버거 맛 차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구성으로 주문하시면 약간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어니언링은 별로 맛이 없네요. 튀김옷이 두꺼워서 양파맛이 별로 안느껴집니다. 아웃백의 어니언링 맛 기대하시면 안되겠네요)
지난번 통새우스테이크버거 상세후기⬇
http://dotry.tistory.com/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