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100 PLR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추첨 아니고 100%) 초간단

VeryIP 2022. 2. 21. 01:00

더플레이어라는 블록체인 음악 연주 플랫폼에서 상장전 에어드랍을 합니다.
1개 가치가 얼마될지는 나중에 봐야겠지만 일단 100개의 PLR 코인을 줍니다.

일종의 리듬게임 어플인데요. (단순히 리듬게임만으로 끝나는것 같지는 않지만.) 음질도 좋고 내가 내려오는 노트를 잘 맞춰야 음악이 제대로 연주됩니다. 실제 피아노 치는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안그래도 지난달에 이런 리듬게임 해보고 싶어서 몇개 깔아봤는데 내가 타이밍 맞추는것과 음악과는 아무 싱크가 없어서 재미가 없었는데 이건 좋네요.

일단 코인을 받으려는 거니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참여방법 ::

1. 더플레이어 어플을 설치합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 : https://bit.ly/googleTp
   아이폰 : https://apple.co/3HFpQTI

이 글 덕분에 좋은 정보 얻었다 싶으시면 어플 처음 실행하고 나오는 추천인 입력란에 제 아이디 적어주세요~

F8212992
F8212992
F8212992

 2. 더플레이어 공식 톡방을 입장합니다. (1차방 가득 차서 입장 안되면 2차방으로 들어가세요. 한곳만 들어가야 합니다. 혹시 1, 2차 모두 꽉차게 되면 댓글적어주세요 다음 방 확인해서 알려드릴게요.
  카카오톡 공식 톡방 1차 :https://open.kakao.com/o/g2Z9GIYd
  카카오톡 공식 톡방 2차 :https://open.kakao.com/o/gIt3j50d
  텔레그램 공식 톡방 :
https://t.me/theplayer_korea

3. 카카오톡방에 자신의 ID를 적고 하루 기다립니다. (받을 때까지 톡방에서 나가지 말래요)
  
평일은 다음날 지급, 주말은 월요일에 지급 한대요, ID당 한번만 받을 수 있어요.

자기의 ID를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앱실행해서 아래 스샷 순서대로 빨간색 별표친거 따라가시면 되요.

에어드랍 받는 방법 간단하죠?  더욱이 좋은건 이게 추첨이 아니고 100% 다준다는 것.  일단은 3월 31일까지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런거 입소문 나서 사람 몰리면 지급물량 조기 소진되서 에어드랍 이벤트 갑작스럽게 종료된다던지 지급량이 줄어든다던지 그럴수 있으니까 빠르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게 과연 의미있을 코인이냐 찾아봤습니다. 

클립을 지원한다고 되어있어서 클립에서 정말 있는지 찾아봅니다.

1. 카카오 클립 서비스에서 전체보기를 누른뒤

 

2. 추가를 눌러서

 

3. 토큰추가 화면이 나오면 plr 입력

 

4. 플레이어(PLR)검색되는 것을 확인.  오른쪽 체크하고 하단에 저장하기 클릭

 

5. 저장후 속성을 확인해보니 더플레이어라는 프로젝트가 명확히 보이네요.

제대로 클립에 지원하는 토큰으로 들어있는걸 보니 조금 진행하는척하다가 나가리될 수준은 일단 아닌걸로 보이구요. 오랜만에 리듬게임 다시하니까 재밌네요. 다른 비슷한류의 게임들이 중간에 한두번 틀리면 바로 한판 끝나는것과 달리 더플레이어는 일단 음악 하나는 끝까지 갑니다.  잘하던 못하던 한곡은 끝까지 가니까 좋네요. 

이 글 덕분에 좋은 정보 얻었다 싶으시면 어플 처음 실행하고 나오는 추천인 입력란에 제 아이디 적어주세요~
추천인에게 20 PLR이 추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F8212992
F8212992
F8212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