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쉽팜! 드디어 얼리엑세스 오픈!! 양이 배고픈데?? 먹이사려면 MARD토큰이 필요하네?

VeryIP 2022. 3. 10. 23:33

쉽팜이 얼리엑세스가 오픈되었습니다. (베타테스트 같은거에요. 아직 기능이 다 있지 않습니다)

제 양들입니다~

크~ 귀엽네요.

그런데 얘네가 배부른 상태로 시작하는게 아니고 공복 상태로 시작합니다. 0%에요.

그래서 먹이를 줘야 양털을 생산하는데요.  먹이는 공식홈 https://sheepfarm.io/에서 shop 메뉴에 보면 팔고 있습니다.

보다시피 8시간후에는 다시 배고파진대요. 1개 가격은 0.025 MARD 입니다. 24시간이면 0.075 마드 토큰이 필요하네요. 일반양 한마리가 24시간후에 양털을 깍을 수 있을것 같은데요.

양털 1개분량을 팔면 1 MARD 토큰을 줄까요? 아직 24시간이 안지났기 때문에 내일 9시 이후나 되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더 적을지 더 많을지? 과연?

MARD 토큰을 구매하려면 기본적으로 카이카스 지갑에 토큰주소를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Marmalade Token (MARD)
MARD is the in-game utility token used and serves as the main economic unit in Sheepfarm in meta-land. MARD can be earned through in-game activities and used to purchase in-game goods. MARD tokens have a total supply of 500,000,000 although inflation may increase the total supply.
Basic information
  • Token Conract Address: 0x79bb4d71f6c168531a259dd6d40a8d5de5a34427
  • Token Symbol: MARD
  • Decimal: 18

위에 보이는 컨트랙트 주소를 복사하신후에 카이카스 화면에서 토큰 목록이라 되어 있는 삼선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누르면 아래화면처럼 보이는데요. 여기서 토큰 추가를 눌러줍니다.

 

다시 다음화면에서 사용자 정의 토큰을 눌러주신후

 

아까 복사한 마드 토큰 컨트랙트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정식 명칭은 마멀레이드 토큰 입니다)

0x79bb4d71f6c168531a259dd6d40a8d5de5a34427

↑ 이거요

붙여넣기를 하면 자동으로 토큰 심볼과 소수 자릿수가 MARD와 18 이라고 보일겁니다. 그러고 다음을 눌러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이제 MARD 토큰을 사용하기 위한 지갑 설정은 끝났습니다!

그럼 MARD 토큰은 어떻게 구하냐 하면? 다음 링크한 글을 읽고 하시되 마지막 4번 단계에서 클레이튼이 아니고 MARD로 스왑하시면 됩니다.

NFT 구매를 위해 거래소에서 개인지갑으로 코인 출금하기(feat. 빗썸 개인지갑 출금 중지)

 

NFT 구매를 위해 거래소에서 개인지갑으로 코인 출금하기(feat. 빗썸 개인지갑 출금 중지)

빗썸이 개인지갑으로의 출금을 막았습니다. 1월 27일인가 부터 그랬으니까 벌써 좀 되긴 했는데요. 문제는 쉽게 접할 수 있는 NFT들이 보통 클레이튼(KLAY)으로 구매하는게 대부분이거든요. 뭐 이

dotry.tistory.com

카이카스 지갑에 미리 MARD 토큰을 받을 수 있게 설정한거기 때문에 카이카스 지갑에서 스왑후에 바로 MARD 토큰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제 배고픈 양을 구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