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푸짐한 쭈꾸미브라더스[안산 중앙동 메가박스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4. 26. 21:13

 방문일 : 2016.4.7.

 

중앙동 메가박스 옆건물 2층 쭈꾸미 브라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쭈꾸미 철은 3월 ~ 5월인데요 봄날엔 쭈꾸미도 통통해지고 우리도 통통해지고 ;;;

 

여러 쭈꾸미 음식점이 있는데요 여기는 일단 가격대비 푸짐합니다.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꽉차지는 않았습니다. 

 

 보다시피 푸짐합니다 행복합니다!! 1인당 10,000원  싼 가격 !!   생생정보통 방영!!  물론 여기가 방송에 나온 그집은 아니겠지요 체인입니다.

 

 

내부가 참 좋아보이죠? 햇살도 잘 들고 멋지네요 

 

 벽에 붙은 메뉴판입니다.

 

 메뉴판과 가격은 이렇습니다. 2인, 3인, 4인세트가 모두 일인당 10,000원이지만 구성이 다르죠~ 여럿이 와서 먹으면 더 좋았겠으나 둘만 갔던고로 튀김은 못 먹어봤습니다~ 우리는 튀김먹으면 살찐다고 애써 위안을...

 

 시카고 피자 세트!!!   시카고 피자는 피자마루라고 동네 저렴한 피자 체인점에서 파는거 먹어본거 말고는 없는데 메뉴판 사진상 비주얼은 멋지네요

 

 

계란탕과 어린이불고기주먹밥이 있네요~ 쭈꾸미 매워서 못먹는 아이가 있는집은 사이드 메뉴 추가!  

 

세트메뉴가 혹시 양이 부족하면 추가추가!!   

 

운전자는 대체 언제쯤 주류를 마실 수 있을까요?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해놓고 있지만~ 나를 위한 메뉴는 아닌걸로

 

 매장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음료디스펜서, 뻥튀기, 아이스크림, 커피, 셀프반찬 코너가 저기 보이지요.  다들 커플, 가족, 여성분들인데

남자 둘이 온건 우리밖에;;; 없는 거?? 정말? .. 그러합니다.

 

묵사발이 나왔습니다. 살짝 새콤~ 달콤 그리고 매우 시원!!  묵도 많이 들었어요~ 시식용 느낌아니고 본품 느낌납니다.

 

 파스타 샐러드! 샐러드는 어릴땐 안먹었었는데 요즘은 참 땡기네요.  비트, 양상추, 로메인, 스위트콘, 올리브, 파스타, 그리고 저 가루는 파마산 치즈가루인듯?

 

 

아까 그 묵사발 개인별 그릇에 나눠 담아봤는데요. 이렇게 가득 넣어서 4그릇 나오네요.  (2인세트인데?? ) 

 

개인별 접시, 수저, 컵은 테이블 한켠에  ..  물병은 고급집니다ㅎㅎ

 

화덕피자가 나왔습니다!.  보통 고르곤졸라 피자라고들 뻥치는 음식점 많은데 쭈꾸미브라더스에서는 화덕피자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에는 고르곤졸라 치즈가 있어야 되죠~  이 화덕피자에는 고르곤졸라 치즈 같은건 없습니다~ 그렇지만 맛있죠!. 

 

저희는 온니 쭈꾸미를 메인으로 선택해서 쭈꾸미만 있을것 같았는데 의외로 삼겹살이 나옵니다(??!!) 희한하죠? 근데 또 맛있네~ 뭐지?? 쭈꾸미삼겹살은 왜 있는거지?? 쭈꾸미만 선택해도 삼겹살 섞여있는데??? 이렇게 고민을 하며 먹었는데요  진실은 나중에

 

 

밥은 그냥 밥~ 보통 김가루라고 부르지만 김 채썬게 나옵니다  여기다가 쭈꾸미를 비벼 먹으면 되는데~  저는 낙지덮밥도 오돌뼈 볶음도 밥따로 먹는 걸 선호합니다.

 

먹다말고 키즈룸 발견!  내부는 이렇게 간소한 미끄럼틀 , 책몇권, 라바랑 장난감 기타등등이 있네요.

 

 

 키즈룸 이렇게 생겼습니다~ 음식점에 아이들 놀이방이 따로 있으면 참 좋죠~ 그래서 이바돔 감자탕집이 가족 외식장소로 각광받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불러서 못먹었지만, 아이스크림, 원두커피 그리고 탄산음료(이건 유료) 

 

뻥튀기!! 사람들은 여기다가 아이스크림 받아서 샌드위치처럼 먹기도 합니다 

 

아 먹다말고 셀프반찬 가져옵니다. 콩나물과 무채나물~  

 

이건 뭘까요? 메인요리를 두번찍었나? 아닙니다~ 이건 바로 서비스!!!!!!!!!!!!!라고 하긴 좀 뭐한데 이게 바로 삼겹살이 없는 진짜 쭈꾸미만 있는 그거!!  사진 위쪽에 다먹은 그릇 보이죠?

 

이게 어찌된거냐면, 우리가 주문은 쭈꾸미로만 골랐으나 음식을 쭈꾸미삽겹살로 잘못 가져다 드렸다며 죄송하다고 주문하신 쭈꾸미로만 다시 가져왔다고!!   우리는 아뇨 죄송할거 없다며 우리가 감사하다고!!   알바님 잘못은 우리가 살찌도록 조장한거!! 그거 단하나 ㅠ

 

결국 4인분을 먹게된 우리...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