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이벤트

토스 주식 예언하고 무료 주식 받아요~

VeryIP 2023. 1. 24. 14:27

토스가 먼저인지 카카오 춘식이 고구마 이벤트가 먼저 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토스에도 오를 주식을 선택해서 무료 주식을 받는 이벤트가 있네요. (춘식이 무료 주식 이벤트랑 아주 약간 컨셉이 비슷한 듯)

타겟 이벤트인지 아무나 다 뜨는건 아닌것 같구요(토스가 종종 이런식으로 몇몇한테만 보이는 메뉴를 내보내곤 했었죠.)

저도 한번 보고 메뉴에서 사라졌었는데 다행히 카카오톡으로 링크 공유한게 있어서 눌러보니 여전히 작동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이벤트 링크 누르시구요
https://tossinvest.com/_ul/7F97

주식 예언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어떤 주식이 오를까요?

tossinvest.com


이런 비슷한 화면이 나올텐데 저는 이미 선택을 한 뒤라 화면이 저래요.

오를 것 같은 주식을 선택하고 하루 기다리면 결과가 나옵니다.

오를 주식 예언이 실패하면 10원 정도 주는것 같구요

성공하면 얼마까지 주는지 모르겠지만 전 190원 상당의 주식을 받았습니다. 바로 주는건 아니고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전 지금 확인해보니 당첨 당시 190원어치 준다던 TQQQ가 그새 올라서 204원이 되어있네요.

주식 수량은 당첨될때 정해지는거라서 실제 내 계좌에 들어올때 평가금액이 오를지 내릴지는 그때 가봐야 알 수 있습니다.

190원이 고정은 아니고 범위내에서 랜덤일테인데요. 지금은 이미 종목을 고른 상태라서 이벤트 안내사항을 볼 수가 없네요.
최대치로 당첨 받으면 몇만원은 된다고 본 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할때 확인하신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주식 예측 성공하시고 당첨금액도 크게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