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김기억의 산삼계탕에서 묵은지 닭도리탕을 포장해봤습니다[안산 중앙동 안산시청 소방서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7. 15. 15:22

먹어본 날 : 2016. 7. 9.

중앙동 번화가에서 뉴코아아울렛 안산점 대각선으로 건너면 프라움시티라는 대형 오피스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 1, 2 층이 거의 음식점인데요. 초반에는 음식점들이 잘 안되다가 지금은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은 건물이죠. 

지하주차장도 자주 자리가 없긴해도 예전 오피스텔상가 건물들 보다는 훨씬 여유롭기도하고, 뒷편에 공영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별로 없는 위치입니다.

여기는 삼계탕도 자주 먹어보고 닭도리탕(닭볶음탕)도 자주 먹어보고 포장도 자주 해봤네요.  적립쿠폰같은게 있었다면 벌써 몇번은 모았을거에요.   가게 이름은 김기억의 산삼계탕 입니다. 

오늘 먹은 음식은 묵은지닭도리탕  小 가격 : 20,000원  (벽에 붙은 메뉴판에는 없는 크기입니다만 판매합니다.)


여기는 삼계탕이 가격이 11,000원으로 보통 인근의 삼계탕들보다 저렴한 편인데도 절대평가로 해도 맛과 품질이 훌륭합니다. 닭도리탕을 받아들고 계산하는데


사장님 : 초복날도 영업합니다. 시간되시면 들러주세요~

나 : 네? (속으로 '초복인데 당연히 영업해야지 무슨소리야?')

사장님 : 일요일에 원래 휴일인데 초복이라서 영업하니까 알려드리는거에요

나 : 네~ (일요일에 원래 안하는지 몰랐음)


초복날에 삼계탕집마다 사람 많을 것 같은데 괜히 가서 먹지말고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와야겠다 싶었습니다.

전화로 포장주문됩니다.  031-480-6916


삼계탕은 다음번 먹을때 자세히 포스팅 하기로 하고요. 

묵은지닭도리탕(닭볶음탕) 얘기를 하자면 "정말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라고 얘기하겠습니다. 

이제껏 먹어본 닭도리탕(닭볶음탕)의 최고봉!


칼칼하고 매콤한 양념 국물에 맛있는 닭고기, 쫀득한 떡볶이 떡에 달달하고 식감좋은 묵은지! 

사실 닭고기도 닭고기지만 국물에다가 밥비벼먹으면 정말 제대로 밥먹었구나 싶은 흐뭇함. 

메뉴 잘선택했다는 뿌듯함이 몰려옵니다.

 (매운맛 조절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건 보통맛인데도 맛있게 맵습니다.)

워낙 배고픈 상태여서 사진은 2개밖에 못찍었네요.  초복에 삼계탕만 드시지 말고 닭도리탕 드셔보세요~  

저는 미리 먹었으니 초복에는 삼계탕 먹을거지만요. ㅎㅎㅎ

 2016년 초복은 7월 17일(일요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