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갈때마다 만족하는 엄마손포천순대국본오점 [안산 상록수역 본오2동주민센터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10. 3. 06:31
방문일 : 2016. 7. 19.
가끔 상록수역쪽으로
일보러 갈일이 있는데
그때 자주 가는 순대국집입니다.

순대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당면별로없고
각종야채가 가득하고
피가 꽉찬 순대.

순대국은 전통적인 구성인데요.
 비계, 살코기, 순대 3개 정도?
비계는 머리고기쪽이라
고소하고 쫀득하구요

손질이 잘된건지
다른 노하우가 있는건지
잡내는 거의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가격 : 7000원

살코기보다는
비계의 비율이 많습니다.

저는 비계는 원래 선호하질 않는데도
여기껀 꽤 잘먹게 됩니다.

순대국물이 뽀얀게
사골국물인지 무척 맛나요.

제가 자주 가는
용추골보다 국물이 좀더 좋습니다.

거리가 있어서
자주 갈수없어 아쉽네요


밥은 차조밥을 주네요.

무김치 맛난데요.

겉절이 배추김치가 최고입니다.
김치는 수시로 만드시고
리필도 하시는 분이 많아서

가끔은 리필하려면
김치 기다려야 될때도 있어요.

열심히 김치하시는
 모습을 종종 봅니다

청양고추와 일반고추도 빠지지 않습니다.

얼큰하게 드시려면 테이블에 썰어놓은 청양고추가 있으니까 듬뿍 넣으실 수 있어요.

와동이 엄마손포천순대국 본점이라는 거 같은데 와동은 안가봤지만 여기보다 맛있을 거 같진 않네요.
최곱니다.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