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배달로 먹던 강남짬뽕 처음으로 매장방문[안산 고잔동 문화광장 법원가는쪽 : 맛집 or Not]

VeryIP 2016. 10. 7. 23:40
방문일 : 2016. 8. 9.
메뉴 : 해물짬뽕
가격 : 7,000원

술은 안마셨지만
해장하고픈 느낌이 왔습니다.

어딜갈까 하다가
짬뽕인데 사골육수라는
강남짬뽕을 가봅니다.


식사메뉴랑 가격이구요.


요리 메뉴랑 가격입니다.

탕수육이 양에 비해 저렴한편입니다.
물론 양과 상관없이 품질도 좋습니다.


특이하게도
밥이 무료에요.
짬뽕밥, 짜장밥은 시킬필요 없겠네요.


짬뽕육수는
홍성 사골육수를 사용하고

탕수육 고기는 무려
지리산 흙돼지!!

지난번 배달해 먹은
탕수육 후기 보시죠~


[바삭 쫀득한 강남짬뽕의 찹쌀탕수육 - 꿔바로우 스타일로 맛있게[안산 고잔신도시 문화광장 법원검찰청 부근 :: 맛집 or Not]]


앞접시가 무려 코렐★
신기합니다.
중국집에 이런접시라니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로는 크게 우월하진 않네요.


맛은 좋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닌거 같은데
먹고 기분 나쁘지 않아요.
면 삶은 상태도 준수했구요.

국물이 저는 참 맛있었는데
일행은 평범했다고 합니다.


국물을 다 마셨습니다.
그릇들고 마신거 아닙니다.

숟가락으로 이만큼이나
국물을 퍼먹고 말았네요.

요즘 중국집 먹고 나면
후회하는집 많았는데

여기는
일행도 보통 이상은
되는거 같다고 그러네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