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가장맛있는족발 초지점 -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있네요.[안산 초지동 풍림아파트앞 상가거리 :: 맛집 or Not]

VeryIP 2016. 10. 8. 07:54

방문일 : 2016. 7. 20.

지난 6월에 중앙동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을 다녀왔었는데요.

다시 갈 정도로 맘에 들지는 않아서
안가고 있었는데
모임장소가 여기로 잡혔네요

지점 마다
맛의 차이가 어느정도일까
확인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메뉴 : 족발
가격 : 앞발 33,000원 뒷발 29,000원

중앙동에서도 그랬지만
비주얼은 참 좋구요.
맛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매장 크기가
중앙동보다 작아서 그런지
매장관리와 고객응대는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객응대가 좋아서
맛이 더 좋게
느껴진걸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중앙동에서 못먹어 봤던 
직화불족발도 주문! 야호~
가격 : 32,000원


이거 괜찮네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속 안쓰리고 입술안아프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운맛



기본찬도 깔끔하게 내왔습니다.


 

먹으면서 보니까
포장하러 오는 사람이 많네요.

수시로 와서 포장해갑니다.
포장은 할인이 됩니다.

그런데 가게앞 도로가 좁은데
경차도 아니고
중형이상차를 가져와서는
앞에 그냥 정차하고
포장해가는 분들
왜 그러시는거에요?

내려서 10초만에
계산만하는 것도 아니던데
몇분이나 정차해 놓으니까

차들이 간신히 지나가느라
완전 복잡하네요.

 

중앙점 후기는

2016/06/15 -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 "가장맛있는족발" 무난한 메인요리와 비추하는 쟁반국수[안산 중앙동 곱창골목 부근 :: 맛집 or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