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6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

VeryIP 2016. 11. 2. 14:55
2016년 11월 1일 6일차가 됐네요.

벌써 저탄수고지방다이어트 시작한지 6일차!!

아침은 간단히 베이컨 먹고요
(아직도 습관이 안되서 사진이 없네요)

점심은 오리탕입니다.


오리고기랑 국물만 먹고 반찬과 죽은 손을 안댔네요
앞접시로 5번떠먹음(국물까지 모두)
고기도 최대한 지방있어보이는 부위로 먹었어요 .
이거를 3명이서 먹었는데 고기랑 국물은제가 젤많이먹은듯?

그리고 5시쯤 간식으로 호두를 100g가깝게 폭풍흡입!!  호두 왜이리 맛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녁은 사실 배가 불렀으나 점심도시락을 안먹고 외식을해서


아욱된장국과


베이컨인데 또 먹다말고 찍음 ㅎㅎㅎ

오늘은 방탄커피를 안마셔서 지방이 많이 부족한거 같기도하고 호두를 많이먹어서 괜찮을거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남들은 첫주에 무기력증 두통등이 온다는데 저는 왜 멀쩡한지 모르겠네요.
다행인건지 2주차에 크게올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