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7일차 키토제닉 저탄수고지방 lchf 다이어트 후기

VeryIP 2016. 11. 3. 12:42
2016년 11월 2일 7일차 고지방저탄수다이어트 후기입니다.

아침입니다. 삼겹살수육에 파채무침이에요. 수육은 먹다찍어서 양이 좀 작아보는데 원래 접시 꽉차있었어요.

점심은 버터두르고 스크램블에그에 버섯넣었습니다. 버섯넣으니 맛있네요.
그리고 파채무침이구요. 원래는 수육을 점심으로 싸가려고 파채무침넣은건데 수육이 식으니까 냄새가 좀나서 커파랑 소금좀 더넣고 다시끓일려고 두고 급히 계란으로 바꾸다보니 저런 특이한 구성이 됐네요.

저녁은 콩나물무침이랑 다시 삶은수육~
맛있어졌습니다. 콩나물식감이 좋아서 잘먹히네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lchf 식단 부작용인지 알수없는 복부팽만감  배에 가스가 찼어요. 응가는 아주 예쁘게 잘나왔는데 왜이럴까요?

원래 신경쓰는일 생기면 가스가 자주차던지라 이게 스트레스성인지 키토식 때문인지 알길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