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여름엔 시원한 물회~ 물회는 닌자초밥 에서 [안산 고잔동 문화광장 홈플러스 부근 :: 맛집 or Not]

VeryIP 2016. 5. 17. 17:45

방문일 : 2016. 4. 30.

 

지난번 닌자초밥 갔을때 밖에 여름특선 물회 라고 적혀있는걸 봤는데요 그때는 그냥 초밥을 먹었다가 이번에 재방문 할 기회가 되어 물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일단 이번에 소개할 물회 사진부터 보시죠!


신선해 보이죠? 그릇이 좀 작아보이게 사진에 찍혔는데 작지 않습니다. 냉면그릇만해요


 보이시나요? 문앞에 여름특선 물회 \12,000 이라고 적혀있는거?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가짜 벛꽃나무가 있구요 시야위쪽으로는 거울로 되어 있어서 넓어 보입니다. 깔끔한 매장이네요 


날치알이 올려져있는 샐러드입니다. 양은 작지만 기본으로 주는 샐러드의 기본을 하고있어요 식감이 아삭아삭하니 꽤 신선해 보이네요


미소장국인데요 평범한 맛입니다. 미소장국이 뭐 다른 맛이야 있겠어요? 이상하지 않으니까 괜찮은걸로 ㅎㅎ


탁자에는  락교(파?뿌리 절임)이랑 생강절임, 간장, 젓가락등이 있어요~ 사진이 흔들렸네요 


닌자초밥에서는 보리강정을 무제한으로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이게 꽤 맛나긴 한데 이걸 마구 먹으면 메인을 남기게 되니까 주의하세요~


와 진짜 야채 풍부합니다. 깻잎, 당근, 오이, 양파, 양배추와 기타 등등이 채썰어져 있구요 이렇게 보면 마치 회덮밥 같죠?  빨간 국물은 어디있을까요?


회는 사실 무슨 생선인지 잘 모르고 먹었어요 ㅋㅋㅋ  물어본다는게 깜빡하고


접시가 이쁩니다 집에서도 쓰고 싶네요 2개 포개놓으면 UFO?


사진찍고 뒤적뒤적했는데 안쪽에 안보이던 전복살이 이만큼!!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 


아참 그리고 물회를 시키면 메밀면사리가 제공됩니다. 물회를 다먹고 아니면 적당히 먹고 나서 빨간 국물에 투하! 하시면 독특한 메밀소바?



물회를 다 섞었습니다~ 이제 먹을 준비끝!  아래쪽에는 살짝얼어있는 빨간 국물이 있어요~ 육수 자체를 얼린듯 합니다. 시원하네요!


물회랑 같이 시킨 광어초밥! 보이나요? 저 기다란 자태? 윤기 좔좔 부페 초밥에서는 느낄수 없는 저 우월한 밥과 생선의 비율!!




다시 봐도 초밥 참 멋지네요 밥이 적어서 한줄 다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양이 적으신 분은 반우동 같은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세요~)


물회를 다먹고나니 오늘 필요한 하루 야채는 충분히 먹은것 같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