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스쿨초이스 트위스트 스트링치즈 영양성분, 칼로리 원재료명

VeryIP 2017. 5. 30. 16:19
식사대용 및 간식으로 고다치즈와 체다치즈(둘다 슬라이스)를 자주먹었었는데요.
슬라이스가 너무 연성이라서 스트링치즈를 전부터 노리고는 있었는데 임박몰에 마침 떠서 개당 180원정도에 구매가능해서 사봤습니다.

유통기한 임박제품입니다. ㅎㅎ

트위스트 스트링치즈 영양성분은 1개 24g당 탄수화물 1g 미만 단백질6g 지방5g이네요. 저탄고지다이어트하는분들에게 탄단지비율(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은 딱입니다.

원재료는 뭔지모르겠는것이 있긴한데 크게 나빠보이지는 않네요.

모양이야 뭐 다른 스트링치즈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얇고 긴 막대로 떡볶이떡 굵기네요.
모양을 보니 피자 테두리에 들어가는 치즈가 스트링치즈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준비를 샐러드밖에 못해서 대신 이거 4개 먹었습니다.
4개면 단백질 24g 지방 20g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