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끼리딥앤크런치 영양성분 칼로리 및 원재료명 구매후기

VeryIP 2017. 6. 24. 02:24
야쿠르트 아줌마가 판매하는 끼리 시리즈중 끼리딥앤크런치입니다.

원산지는 프랑스인데 아랍쪽 글자 같은 꼬부랑 글씨가 있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과 칼로리입니다. 4회 제공량인데 한번에 다먹으면 400칼로리쯤 됩니다.

먹다가 찍어서  ㅋㅋ

원래 제가 알라크림치즈를 좋아하는데 끼리크림치즈가 1kg 대용량으로 인터넷구매하면 꽤 저렴합니다.
그런데 1kg구매했는데 맛없으면 곤란해서 끼리 크림치즈도 맛볼겸 아이간식으로 줄 겸 겸사겸사 구매한 끼리딥앤크런치인데요.
과자는 사실별거없고요(사루비아나 청우에서 나오는 스틱과지가 더맛있는듯) 크림치즈는 알라와 비교할때 시큼함이 좀더 없네요. 그렇다고 알라가 시큼한편은 아니지만 두 제품을 비교하면 그렇습니다.

결론은 끼리 대용량을 인터넷 구매해도 괜찮겠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