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삼복더위 스타트~ 초복에는 치킨 멕시카나 골드윙(간장치킨 윙봉)

VeryIP 2017. 7. 12. 23:53
뒤늦게 알았습니다. 오늘이 초복인걸. 어쩐지 구내식당 메뉴가 반계탕이더라니. 그래서 저는 치킨을 시켰습니다. 벌써 여러번 최소 5번이상은 주문한 멕시카나치킨의 골드윙입니다.

멕시카나 치킨의 골드윙은 간장치킨이면서 윙봉 부위입니다. 윙(날개)와 봉(닭다리 작은 모양)이죠. 양이 꽤 많아요. 물론 가격도 비쌉니다. 19,000원이에요. 7월 중에는 지마켓에서 음식배달 메뉴를 통해 멕시카나 4,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값주고 먹기에는 요즘 치킨들이 좀 비싸지 않나 싶습니다.

땡초치킨과 땡초볶음밥이 요즘 멕시카나에서 밀고 있는 메뉴인지 박스가 이렇네요.

골드윙은 바삭한 튀김에 간장양념이 묻어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윤기좔좔 육즙가득 겉은 바삭하고 짭짤합니다.

치킨무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사각사각하니 무가 식감 좋고 맛있습니다. 멕시카나 치킨무 원재료명 및 함량은 사진에 나와있는데요. 식용빙초산이 들어있는게 특이합니다. 딱히 꺼리는 재료는 아닙니다.

여기 소금이 아주 대박이에요.  골드윙이 짭짤해서 사실 소금은 필요없구요. 이건 뒀다가 삼겹살 목살 같은거 구워 먹을때 찍어먹기 딱 좋습니다.

정말 자주 먹는 멕시카나 골드윙 후기였습니다. 다만 자주 시켜먹으니 단골이라 특별히 신경 써주는건지 간장소스를 많이 써서 처음 먹을때보다 더 양념이 진했습니다. 그래서 제 입맛보다 좀더 짜네요. 다음번 주문할때는 간장소스를 약간 줄여달라고 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