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11월 여수여행 여수 앰블호텔 파밀리에 스위트 숙박 후기

VeryIP 2018. 11. 9. 22:02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호텔 어디에 숙박할지 고민은 갈때마다 항상 반복되는것 같습니다.

이번 여수 여행에서는 대명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여수 엠블호텔로 결정했습니다. 5명이라서 파밀리에 스위트로 결정했습니다.

여수 엠블호텔은 오동도 들어가는 방파제 앞에 있는데요 등대같기도하고 배같기도한 형상을 보입니다.

여수 호텔중에서는 제일 고급이라고 알려져있는 엠블호텔. 제주도 호텔처럼 넓은녹지와 멋진조경은 없지만 호텔자체가 멋집니다.

로비 모습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시원시원합니다.

#여수숙박추천

#여수호텔추천

로비에 있는 카페입니다. 호텔이라 그런지 커피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아메리카노가 8천원쯤 했던거 같아요. 베이커리도 판매중인데 이건 보통 가격이네요.

여스 엠블호텔의 파빌리에 스위트룸은 3층 5층 6층이 된다고하는데 저희는5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여수엠블호텔
#파빌리에스위트

저희 503호

오션뷰룸이라서 들어서자마자 멋진 바다풍경이 거실창으로 보이네요. 보이는 섬은 오동도입니다.

테라스에 나가면 아래같은멋진 풍경이 보이네요. 멋지죠?

여기는 거실입니다. 거실이 좀 특이한데 저 평상같아보이는 부분이 온돌입니다. 파빌리에스위트는 침대+온돌 혼합입니다.

이안에 침구와 옷걸이등이 있어요 침구는2인분만 준비되어 있구요. 저희는추가금액내고 1인침구를 더했습니다.(추가금: 3만원)

룸에는 싱글침대가 두개 준비되어있는데요. 파빌리에 스위트 룸중 6층에는 퀸침대 하나가 있다네요.

룸에도 티비가 하나 있구요.

화장대도 하나준비되어 있네요.

룸에 있는화장실은 세면대와 변기만 있어서 샤워는 못합니다. 요건 좀 아쉽습니다.

거실에는 샤워실 세면대 욕조가 있네요.

욕조 깨끗해서 가족끼리 오면 사용하기 좋을꺼 같구요.

세면대에는 작은 비누와 손씻고 가볍게 사용가능한 보통수건 반만한 크기의 수건이 예쁘게 말려있습니다.

다양한 어매너티가 있구요. 샴푸 린스 샤워젤도 있는데 그건 샤워실에 있네요.

호텔이라 미니바에 여러가지 물품이 비치되어있지만 다 유료라는점! 아 물 4병은 공짜인데요 주의할점이 냉장고안에 있는 물은 유료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물4병만 드세요~  냉장고에는 맥주와 음료도 유료로 준비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받았구요. 일단 엠블호텔 위치가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장하고 도보로 3분이면 갈 수있고 오동도와 연결된 방파제와도 역시 3분이면 되는 좋은 위치입니다.
여수엑스포에도 도보로 가능해 보였어요.
잠도 잘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