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노브랜드 통새우 볶음밥 후기

VeryIP 2019. 6. 21. 16:05
급할때 아이 밥해주기용으로 한번 사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 구매했고 이마트에서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노브랜트 특유의 새 마크가 그려진 냉동 새우볶음밥입니다. 봉투를 열면 250g 2개가 투명비닐팩에 들어있어요.
#영양성분표#NutrionsFacts#영양정보#칼로리
칼로리는 1팩당(250g, 1인분) 375kcal에 탄수화물 65g, 지방 9g, 단백질 9g 이네요.

원재료는 정제수, 쌀, 새우, 조미액, 양파, 청피망, 채종유, 당근, 소금 등이 들어있네요.

1팩만 볶아봤습니다. 새우가 꽤 들어있어요. 6개 정도? 재료 구성이 아웃백 볶음밥보다 풍성해 보이네요. (아웃백 볶음밥도 이런 인스턴트인거 아시죠?)

일반 공기밥 그릇 2개로 나눠봤습니다.  안 누르고 살살 나눠담긴 했지만 양이 작진 않아 보이네요.

7살과 5살 아이 둘에가 각자하나씩 통새우볶음밥을 줬는데요. 먹자마자 엄지쳑 했습니다.  급하게 밥먹여야할 때 좋네요.
#노브랜드 #통새우볶음밥 #냉동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