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기본기 탄탄 고잔동 롯데시네마 부근 카페그레코 cafe greco

VeryIP 2019. 6. 21. 17:08

롯데시네마 안산고잔점으로 영화보러 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커피 마시러 왔습니다. 

#카페그레코

#greco

요즘 이렇게 인테리어 깔끔한 카페가 많아져서 좋네요~ 오픈한지 며칠 안됐다고 그러시던데 아직 인테리어 냄새가 납니다.(가본날 : 2019년 6월 초)

생화도 놓여져 있고 의자도 좋네요. 요즘 필수인 공기청정기 까지~

인테리어가 고급집니다. 금색 번쩍번쩍, 대리석 문양의 테이블!!

주인장님이 여러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네요. 

플랫화이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라떼아트

가 되어있구요. 가격은 둘다 4천원. 가격대는 품질대비해서 괜찮은 편입니다.

오픈초여서 그런건지 계속 줄건지는 모르겠지만 미니머핀도 2개 주셨네요~ (수제는 아닌듯? )

그런데 여기는 시그니처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독특한 커피들요, 큐브커피라던지 모래사막라떼? 뭐 이런것들 고르는 재미가있는 곳인데 기본기도 탄탄하시네요. 다만 라떼만 주구장창 그것도 한여름에도 뜨거운걸로 마시는 사람이라서 다른건 먹어볼 기회가 없을것 같아요.

위치는 MK주차타워입니다. 지도에 표시된 딱 그위치구요.  다만 주변에 커피두나 카페빌립이 있어서 경쟁이 치열할 듯 하네요.  카페그레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