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위믹스 추가 스테이킹 공지 나왔습니다! 1월 13일 오후6시!

VeryIP 2022. 1. 11. 22:01

아래는 공지 전문입니다.

[공지] 위믹스 스테이킹 모집량 증가 작업에 따른 스테이킹 비활성화 안내

안녕하세요. 위믹스 팀입니다.  

많은 이용자분들의 참여로 1월 6일 위믹스 스테이킹 서비스가 오픈 4분 만에 모집률 100%를 달성하였습니다.  

아쉽게 스테이킹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 분들을 위하여, 위믹스 팀에서는 위믹스 스테이킹 모집수량을 증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스테이킹의 형평성을 위하여 모집수량 증대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위믹스 스테이킹 메뉴가 비활성화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테이킹 메뉴 비활성화 안내]
- 비활성화 메뉴 : 위믹스 스테이킹  
- 비활성화 일정 : 2022년 1월 12일 04:00 (GMT)
- 재개 일정 : 2022년 1월 13일 09:00 (GMT)  
- 내용 : 위믹스 스테이킹 모집량 15,000,000 WEMIX 증대

[주의사항]
- 스테이킹 진행 시 트래픽이 몰리는 경우 트랜잭션이 지연되어 에러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킹 메뉴가 비활성화되어도 기존에 스테이킹한 수량의 보상은 계속해서 누적됩니다.
- 재개 일정은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믹스팀 드림.

 

위 내용대로라면 한국시간으로 기존 스테이킹 유저는 22년 1월 12일 오후 1시에 스테이킹 메뉴가 잠기니 혹시 언스테이킹 하실분들은 미리 하셔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13일 오후 6시에 추가 스테이킹 시작되서 15백만개 추가로 가입 가능하며, 물론 언스테이킹도 그때부터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마침 오늘 업비트에 위믹스 상장빔 쏠때 혹시나 스테이킹 메뉴들어갔더니 몇개 여유분 생겼길래 스테이킹 성공했습니다. 

몇개 안되지만~ 성공.


물론 이때도 오류가 5번 이상났습니다. 이번 추가공지에는 저 불만을 인식했는지 에러가 트랜잭션 지연 때문이라고 아예 적어놨네요.  처음 스테이킹할때는 에러가 뭔가 잘못되서 그런줄 알고 방황했는데 그냥 계속 시도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루머로는 소수점 안생기게 스테이킹하면 좀더 잘된다라고~ 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나 더 소망이 있다면 1인당 최대 수량을 좀 정해서 한명의 고래가 스테이킹 다해먹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