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기/코인

메타그라운드 오픈 이벤트 팩 2차 판매 시작!!

VeryIP 2022. 1. 13. 16:07

메타그라운드 NFT Open EVENT PACK 2차 판매한다고 합니다.
제가 메타그라운드를 알았을때는 이미 오픈 이벤트 팩은 품절이었는데요.

이때는 이미 품절 상태

그래서 A, B, C 등급 카드를 얻을 가능성은 전혀 없었기에 그나마 가장 높은 등급인 D등급 카드가 확정 포함된 ADVANCE PACK (가격 30 KAPT) 을 구매했었습니다.
2022.01.12 - [용돈벌기/코인] - 메타그라운드 P2E 부동산 NFT ADVANCE PACK 구입 후기

 

메타그라운드 P2E 부동산 NFT ADVANCE PACK 구입 후기

메타그라운드라는 부동산 NFT 기반 P2E 라는걸 접해보고 이것 역시 NFT 공부의 일종으로 수업료를 내봤습니다. https://www.metaground.io/ 일단 이게 뭐냐하면 메타그라운드라는 서비스에서 카드팩을 팝

dotry.tistory.com


그런데 드디어 오픈 이벤트 팩 2차 판매 공지가 나왔습니다.

[메타그라운드 오픈 이벤트 2차 팩 공개]

안녕하세요 강남 아파트에 투자하는 메타버스 부동산 NFT 투자 플랫폼 메타그라운드입니다.
메타그라운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준비되었던 오픈 이벤트 팩이 조기 매진되어 새로운 오픈 이벤트 2차 팩을 준비하였습니다.
판매 일시: 2022년 1월 14일 금요일 12:00(정오)
판매 가격: 9KAPT
오픈 이벤트 2차 팩 구성
※ 구매 시 아래 목록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F등급 카드 8개 묶음 1개
- E등급 카드 2개 묶음 1개
- D등급 카드 1개
- C등급 카드 1개
- B등급 카드 1개
- A등급 카드 1개

이번 오픈 이벤트 팩은 기존 이벤트 팩과 다르게 총 2001개 발행하였으며, B등급 및 C 등급의 수량이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KAPT의 가격 상승을 반영하여 판매 가격을 9KAPT로 낮추어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오픈 이벤트 2차 팩은 정해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판매가 종료되는 상품이므로 재고 수량을 잘 파악하여 투자를 결정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메타그라운드: https://www.metaground.io/

언제나 즐거운 메타그라운드 되세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합성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등급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지만, 현재로는 이번 오픈이벤트 팩 2차 판매가 품절되면 A, B, C 등급 카드를 구입할 기회는 다시 없을 수 있습니다.  이게 게임은 아니지만 합성이라는 시스템이니까 당연히 합성실패 요소가 있을테니까요. 고등급 카드를 얻기는 매우 어렵겠죠

그리고 지금 회원가입하면 1 KAPT를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는 8 KAPT 만 있으면 오픈이벤트팩을 구매할 수 있는거죠.

혹시 구입해보시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가입하시면 구매시 5% 할인됩니다. (구매하시는 경우 저한테 10% 리워드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네이버에 메타그라운드 검색해서 그냥 들어가시면 정말로 아무 혜택이 없으니까 꼭 레퍼럴 코드 붙은 링크로 가입하세요. 제께 싫으면 어디 다른 블로그 글이라도 찾아서 가입하시길. https://www.metaground.io/?referralCode=81EDF229 

 

메타그라운드

메타버스에서 강남 아파트 NFT'에 투자하자! 아파트 NFT로 시작하는 블록체인의 미래! 메타그라운드

www.metaground.io

참여 하시려는 분들은 미리 회원가입하고 KAPT를 미리 지갑에 필요한만큼 넣어두세요. 금새 품절될 확률이 높습니다.

메타그라운드 회원가입(지갑연결을 뜻함)할때 싸이클럽 앱이 필요합니다. ( 싸이클럽 앱에 싸이월렛 있음).  이 앱이 아직 IOS에는 런칭 안됐다고 하니 미리 안드로이드폰을 준비하셔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