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윙[먹어본 후기 :: 맛있는 or Not]

VeryIP 2016. 9. 30. 15:03

먹어본 날 : 2016. 7. 15.

치킨도 먹고 싶고 매콤한것도 먹고싶은데 야식은 자제해야해서 저녁 대용으로 굽네치킨에서 배달 주문했습니다.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윙 인데요. 

쌀떡볶이가 추가되어 신메뉴입니다. 

신메뉴라 하기엔 포스팅이 늦어서 조금 지났지만요.

부위 명칭은 윙이지만 날개만 있는건 아니고 좀 크게 되서 윙+봉이 붙어있다고 해야할까요?  

교촌의 닭다리+봉 조합이 젤 좋아하는 부위긴한데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날개 먹을때 좀 발라내기 귀찮긴 하네요.)



이 치킨의 특징은 볼케이노 소스와 쌀떡복이인데요. 

볼케이노 소스는 좀 호불호가 갈릴듯한 매운맛인데 길거리 닭꼬치 매운맛? 

좀 화학조미료느낌의 매운맛입니다. 



불량식품 매운맛이라고도 하는데 청양고추의 매운맛이나 닭발의 매운맛하고도 다르네요.

쌀떡복이는 모양은 분식포장마차의 밀떡볶이처럼 생겼고 크기도 딱 그렇습니다.  

매운데 쫀득쫀득하니 좋네요. 바닥에 깔린 소스에 돌돌 돌려서 듬뿍 찍어 먹었습니다.




저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만, W는 너무 매워서 잘 못먹겠다네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은 참고하세요.

(같이 딸려오는 구운계란이랑 같이 드시면 좀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