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LCHF) 다이어트/다이어트기록

4일차 키토제닉다이어트 일기

VeryIP 2016. 10. 31. 18:44
2016년 10월 30일 고지방저탄수다이어트 4일차

어제 좀 과하게 먹은터라 아침은 일단 방탄커피(사실상 그냥 버터커피). 사진에 보이는 양만큼의 버터를 넣고(물넣으면 찰랑찰랑하게 250ml가 되는 컵입니다)

에스프레소 1샷과 뜨거운물을 약간넣어 마구 저어줍니다.

그리고 계란탕

후추좀 뿌렸어요. 뜨끈뜨끈하나 좋네요.

 어제 이마트 온라인주문배송한 삼겹살이  오늘 3시쯤 도착하여 정리해서 냉동보관하고 통에 다 안들어간 4줄은 구워먹었습니다.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번엔 수육용으로 2키로 추가 주문했습니다. 100g당 960원인데 고기품질도 좋네요.
어제 주문할때 2.1키로 이상주문이 안되던데 오늘 또 해보니 됩니다.
아마 1인 1일에 2.1키로로 한정판매인가봅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있던 차돌박이 한 20점? 맛있어서 먹기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확실히 베이컨 먹다가 삼겹살 먹으니까 더 맛있긴한데 온집안에 냄새 풀풀 기름튀고 이런게 안좋네요.
그리고 차돌박이 정말 기름 많이 나오는데 그 기름까지 찍어먹을 용기는 안나서 ㅎㅎ 못해봤어요.


저녁은 아침에 만든 계란탕에 고추가루 첨가 해서 먹었습니다. 칼칼한게 맛있어요.

별탈없이 잘 지나갔습니다
 이때쯤 무기력증이 온다고 하는데 아직은 이상없네요.  
다만 저녁먹고 숫자세기 민망할정도로 팔굽혀펴기 깔짝, 스쿼트 깔짝했는데 엄청 피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