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9 2

2022–02–20 저녁 9시 DKR 아바타 1차 프리세일 (::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Drawshop Kingdom Reverse)

요즘 드로우샵킹덤리버스(DKR)에서 뭘 많이 해서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마침 홀더대상으로 NFT를 에어드랍하는 이벤트 중이기 때문에 이번 아바타 프리세일이 매우 의미있습니다. NFT 에어드랍 이벤트는 여기 보세요 ↓↓↓↓↓↓↓ 더보기 2022.02.19 - [용돈벌기/코인] -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홀더 대상으로 NFT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줍니다.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홀더 대상으로 NFT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줍니 가지고 있는 DKR(Drawshop Kingdom Reverse) NFT 종류에 따라 점수를 합산해서 다양한 NFT를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아직 DKR NFT가 하나도 없다구요? 지금이라도 사면 됩니다. 사는건 오픈씨에서 → htt..

용돈벌기/코인 2022.02.19

에어드랍 이벤트 정보 :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 홀더 대상으로 NFT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줍니다.

가지고 있는 DKR(Drawshop Kingdom Reverse) NFT 종류에 따라 점수를 합산해서 다양한 NFT를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아직 DKR NFT가 하나도 없다구요? 지금이라도 사면 됩니다. 사는건 오픈씨에서 → https://opensea.io/collection/drawshop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022년 2월 23일 저녁 9시까지 드로우샵킹덤 NFT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스냅샷을 찍어 점수를 계산합니다. 각 NFT 별로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Points breakdown Avatar Score (아바타별로 종족 속성이 있습니다. 오픈씨에서 아바타 프로퍼티를 확인하세요) Human : 30pts Zombie : 52pts Devil : 72pts Undead : ..

용돈벌기/코인 2022.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