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맛집 혹은 맛없는집

송현아 이태원 더버거 맛집 or Not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수제버거

VeryIP 2019. 4. 9. 21:07
스케쳐스 LED 아동 운동화 트윙클토를 사러 송도에왔습니다.  안산에 스케쳐스는 롯데백화점에만 있는데 단독 매장이 아닌건 이해하더라도 너무 규모가 작아서 볼게 없었거든요.

번쩍반짝 빛나는 스케쳐스 운동화를 하나 사고 놀다가 저녁을 해결하고 가려고 수제버거 집을 찾았네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1층에는 수제버거가 두곳 있는데요. 하나는 이태원더버거 다른건 서프사이드키친 둘중 고민하다가 이태원더버거로 들어갑니다.

어른둘 유치원 아이 둘이서 먹을 빅더블버거 2개랑 감자튀김 하프사이즈. 빅더블버거 단품 가격은 13,900원입니다

비주얼 끝내줍니다.

베이컨 듬뿍 들어있구요. 패티도 두장.

수제버거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높이 때문에 슬쩍건드리면 쓰러집니다.

맛이 있긴했으나 수제버거다보니 해체하면서 먹게되고 내용물을 한번에 섞어먹지 못하다보니 패티가 퍽퍽하네요.
치즈라도 한장 더 들어가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양상추도 좀 부족해보이구요.
맥도널드 골든에그치즈버거가 더 맛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빅더블버거말고 다른걸 시킬걸 그랬나봅니다. 아이랑 같이 먹을거라 매콤 표시된걸 제외했더니 아쉬움이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