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먹어본 제품

BHC 맛초킹 한마리 처음이자 마지막 주문[먹어본 후기 : 맛있는 or Not]

VeryIP 2016. 10. 7. 22:39
먹어본 날 : 2016. 8. 8.
BHC 맛초킹
가격 : 17,000원

맛초킹을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비주얼 좋네요.
양도 적어보이지 않고요.
기대됩니다.

검은깨가 많이 뿌려져 있고요.



닭다리 한입 먹어봅니다.

간장맛에
아주아주아주 약간의 매콤

닭다리는 괜찮네요.

그런데!!!
 나머지 부위는
튀김옷이 두껍습니다.

겉은 바삭한편에
속은 쫄깃한 듯하다가
질척한 느낌!

뭐지 떡이 안에 붙어있나?

닭-떡-튀김옷 느낌?

이러면 떡한테 미안한데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네요.



뭐죠?
찹쌀탕수육인가요??

튀김옷이
분명 찹쌀가루일거라
예상해봅니다.
식감이 별롭니다 ㅠ.

대박 실망


포장 박스는 이쁘네요.

맛초킹은 이제 안시켜먹는걸로...

지점마다의 차이라고
믿겠습니다.




치킨 반이나 남겨보긴 첨입니다.